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남연수원지국 추석맞이 이웃돕기 훈훈한 정!

최성룡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00:18:44
  • -
  • +
  • 인쇄

[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남연수원지국(원장 이수진)마산센터장.은 추석을 앞두고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활동에 나섰다.

 

지난 9월24일(화)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남연수원지국 .경남여성봉사단 이수진 회장과 조합원들이 서호관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청장을 찾아 추석맞이 이웃돕기 사랑의 산물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이수진 원장은 (국민밥상 사랑누리 무료급식)박현장 대표이사 남편 박상철과 함께 지난 6월14일 결혼식에 기부받은 쌀 교환권 3일전 도정한 450Kg(일금 일백팔십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남연수원지국이 전달한 물품은 어르신들에게 힘을 주는 알부민 상항벗섯추출액 건강식품과 생필품.동충화초로 만든커피등 1200만원 상당이 기부되었다.

특히 이날 전달된 물품들은 지약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과 복지시설 등에 배분될 예정이라고 행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이웃돕기 기부에는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남연수원지국 이수진 원장.박향숙 .정영신.김말선.박정자.박안나.저장등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국민밥상 사랑누리 무료급식)박현장 대표이사와 남편 박상철은 북면 경노당에서 추가로 생필품 등을 전달 하기로 했다. 

 

한편 이비티에스협동조합 경남연수원지국 이수진 원장은 매달 첫째 토요일 무료급식 봉사를 수녀내 이어오고 있으며 오는 10월4일 연휴임에도 쉼 없이 무료급식봉사는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무료급식에 묵묵히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들에 힘입어 추석연휴 임에도 봉사자들과 함께  참여하시는 어르신들께 선물도 준비하여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봉사자들은 빠짐없이 참석하여 밥하고 음식준비하고 반찬만들고 설거지하고 기뿐마음으로 봉사에 참여때문에 경남여성봉사단 이수진 회장은 각박한 세상이지만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봉사하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힘이들어도 봉사하는데 힘이 난다고 말한다. 

[저작권자ⓒ 세종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