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회 장경호 시의원, 익산시 공공배달앱 드디어 시동

이정술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08:43:27
  • -
  • +
  • 인쇄
'장경호 의원, 배달대행업체와 간담회 개최'
'내년 상반기 시행을 목표로 의회와 집행부 협력 필요'
▲장경호 익산시의원이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익산 세계타임즈=이정술 기자] 익산시의회 장경호 의원(중앙동, 평화동, 인화동, 마동)이 익산시 공공배달앱 도입을 위해 익산시 관련 부서 및 배달대행업체 대표들과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0일(금)에 만나플러스 류준호 대표, 딜버 박승희 대표와 익산시 담당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간담회에서는 ▷익산시 공공배달앱과 기존 민간배달앱의 차별성, ▷성공적인 조기 안착을 위한 전략, ▷가맹수수료와 배달수수료의 인하 방안 등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가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장경호 의원은 “익산 공공배달앱의 출범은 우리시 경제의 한 축을 차지하고 있는 요식업계를 포함한 소상공인들과 배달대행업체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될 것이다”며, "이번 간담회가 익산형 공공배달앱의 빠른 출시를 위해 의회와 집행부가 전향적으로 협력하는 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는 내년 상반기 공공배달앱 도입을 목표로 2024년 예산안에 관련 예산을 반영했으며, 의회의 예산안 심의가 끝나는 대로 행정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종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이정술 기자 이정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