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원인균 케어 ‘사철쑥’∙피부 열감 케어 ‘프로즌’ 바디워시 2종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성분과 처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바디워시이다. 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샤워메이트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를 더한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피부 열감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시원함을 더해주는 ‘프로즌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샤워메이트 사철쑥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바디 트러블 원인균을 99.9% 항균해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사철쑥과 피부 각질 및 유분 등을 세정해 주는 AHA·BHA·PHA·LHA의 4가지 필링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또한 판테놀과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샤워메이트 프로즌 아크네 케어 바디워시는 페퍼민트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샤워 후 피부 온도를 빠르게 감소시켜 주며 꿉꿉한 땀 냄새를 제거해 상쾌함을 전달해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후 피부 온도가 8℃ 감소되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저작권자ⓒ 세종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