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23일 서울 뉴힐탑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와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이사장: 김인배)에서 주최한,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광고모델 콘테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본 대회는 총3부로 나누어서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는 시간으로 단체군무와 사전에 촬영한 동영상 자기소개와 사진이 대형 LED를 통해 나올때 멋진 런웨이를 보여주었다.
다양한 연예인 공연과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대회 왕관수상자들이 에바끌레르 모델화장품을 선보이는 런웨이와 다양한 패션쇼도 펼쳐졌다.
슈퍼퀸 왕관수상자들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각계각층의 훌륭한 사람들에게 수여하는 대한민국을 빛낸 기업.인물 대상 시상식이 있었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회장: 변채원, 대표: 이주안)와 (사)통천철권도무술연맹(총재: 허통천) MOU 협약식도 진행되었다.
대회 참가자 맹은정씨는 "2018년 인터내셔널 슈퍼퀸콘테스트와 함께해서 정말 영광이였습니다. 유민이와 제가 여러 패션쇼를 섰지만 둘이 함께 런웨이선건 첨 이였어요. 너무 좋은추억, 멋찐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퍼퀸으로 인해 앞으로 유민이와제가 한걸음 더 나가길 응원해주세요. 예선부터 본선대회까지 슈퍼퀸에 관한 모든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단 말을 전해주고 싶어요. 본선 당일날 사진을 너무예쁘게 찍어주신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님께 감사하단말 꼭 말해주고싶습니다.2018 인터내셔널 수퍼퀸 콘테스트 너무 행복 했어요."라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심사위원중에는 탤랜트와 배우로 유명한 이병헌씨의 여동생인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이은희 심사위원이 함께했다.
캐스팅을 위해 국내외 각계각층의 유명하고 다양한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댄스 가요 CF광고 문화 예술 스포츠 병원 기업 기획사 대표 등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서현 김영희한복은 "빠르게 변하는 시대안에 살면서 전통을 조금더 가깝게 풀어내고, 시대에 흐름과 공존하는 디자인을 제시하고자 많은 고민 했습니다. 한복이 많은 이들에게 좀더 가깝고 쉬운옷으로 다가갈수 있는 날을 기대한다."라고 말을 전했다.
또한 서현 김영희 한복쇼에 참가한 성하린 팬션 모델는 "여러 씨니어모델(선생님)들과.후배들과 함께할수있는 무대여서 뜻깊었고,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김영희 선생님의(작품.한복의상)을 표현할수있는 무대여서 12월의 선물같은 시간이였습니다."고 무대 소감을 밝혔다.
한복쇼를 기획.연출한 장유리대표는 "정말 많은 패션쇼 기획과 연출을 하였지만 이번 서현 김영희 한복패션쇼는 조금 달랐습니다. 한류(韓流)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광고모델 콘테스트대회 취지를 듣고 세계적으로 알리며 우리나라의 매력이 어필하기위해 고민끝에 서현 김영희한복쇼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강하면서 아름답고 따뜻하한 한복이란걸 표현하였고 또한 모델들의 남.여 나이 제한없이 누구나 한복을 입었을때의 고급스러우며 아름답게 입을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멋진 주최로 김인배회장님과 뒤에서 고생하신 박훈감독님과 백종화감독님 정영훈감독님과 이성강감독님, 영상감독님, 음악감독님 도움으로 더 멋지고 웅장한 패션쇼를 연출하였고 Y.T.M 패밀리 모델들과 펀씨코리아 시니어 모델들의 화려한 연출과 워킹으로 성황리에 끝났습니다."라고 연출 소감을 전했다.
김인배 조직위원장은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고 말을 전했다.
또한, 내년에 수상자들과 함께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독거노인 장애인단체 등 소외계층을 돌보는 나눔과 봉사활동도 하고, 군부대 위문공연과 위문품 전달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세종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