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자행위, 대한노인회 완주군지회와 간담회 가져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3 22:31:05
  • -
  • +
  • 인쇄
노인회에서 건의한 사항에 대해 완주군의회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해 나갈 것

[완주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완주군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심부건)가 13일 의장실에서 대한노인회 완주군지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심부건 위원장을 비롯해 이경애 부의장, 이주갑 의원, 이순덕 의원 등과 대한노인회 완주지회 관계자들과 해당부서 실무자들이 함께 했다.

간담회에서 노인회는 노인회관 신축, 일자리사업 확충, 노인일자리 취업지원센터 마련, 코로나19 이전에 있는 노인단체 복지 증진 사업 부활 등을 건의했으며, 의원들은 해당사업의 타당성과 형평성 등을 두루 고려해 검토하기로 했다.

이어 노인회에서는 최근 김제시에서 불거진 경로당 운영비로 노인회 회비를 납부하는 것에 대해 자체적으로 개선해 불미스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심부건 위워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제시한 건의사항에 대해 위원회 차원에서 검토를 통해 의장을 비롯한 완주군의회 의원들과 공유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함께한 의원들도 “어르신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삶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기위해 모든 의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건의한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해 나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저작권자ⓒ 세종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