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민관 협력으로 북부권 청소년 지원 확대 …지성이씨에스 2천만 원 기탁

송민수 / 기사승인 : 2025-12-08 22:14:26
  • -
  • +
  • 인쇄
▲ (좌) 주광덕 시장 (우) 홍현석 지성이씨에스 대표이사
▲ (왼쪽부터) 노영광 복지정책과장, 전정수 북부희망케어센터장, 원병일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주광덕 시장, 홍현석 지성이씨에스 대표이사, 지성이씨에스 관계자, 양현모 복지국장

 

[남양주시 세계타임즈=송민수 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12월 8일 ㈜지성이씨에스(대표이사 홍현석)가 지역 내 저소득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이날 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됐으며,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홍현석 대표이사, 정홍철 상무, 원병일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전정수 북부희망케어센터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이번 후원금은 진접·오남·별내 등 북부권역의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업 및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사례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상자는 북부희망케어센터의 사례관리와 상담을 통해 선정된다.

홍현석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지원에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큰 후원을 결정해 주신 지성이씨에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시는 복지재단 및 케어센터와 함께 아동과 청소년 지원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성이씨에스는 2002년 설립된 지역 기반 기업으로, 토목·건축·사면보강공사 등 다양한 건설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기업과 임직원들이 함께 기부문화 확산에 참여하며 2012년부터 현재까지 총 1억 5,812만 원을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세종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